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회색머리딱새/Ferruginous Flycatcher (학명: Muscicapa ferruginea)

Birds of the Korea

by moolmaeddol 2020. 5. 20. 15:42

본문



섬에 들어갈 때, 그저 소박한 꿈을 가지고 갔다.

그동안 보았던 종의 수를 계수해보니

그럭저럭 남들에게 크게 뒤지지않을 만큼 보았는데

쉽게 볼 수 있을줄 알았던 새들을 의외로 못보았다.

예를 들어 섬휘파람새와 붉은배지빠귀,무당새,잿빛쇠찌르레기등.

이번에는 얘들을 꼭 봐야지 라고 마음먹었다.

그 외는 다 덤으로 보는 것이다.

첫날밤 상서로운 꿈을 꾸었다.

빨갛고 파란 커다란 새 두마리를 보았었다.

꿈의 징조마냥 뜻하지않게 귀하고 똘망똘망한 녀석을 만났다.

회색머리딱새, 욘석이 내가 가는 길에 떡하니

나뭇가지에 앉아 기다리고 있는 것 아닌가!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관련글 더보기